상조소식 > 신상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원라이프, '시니어 한달살기' 전환 상품 출시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24/06/29 [14:57]

 

교원라이프가 지난 627일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시니어 한달살기전환 상품을 출시했다. 전환 상품은 장례서비스 대신 이용하는 대체 상품이다.

 

이 상품은 말레이시아의 수도이자 동남아시아의 대표 관광 도시인 쿠알라룸푸르에서 3주간 여행, 외국어 교육, 이색 문화 체험으로 구성됐다.전 일정 한국인 가이드 동행, 전용 차량 배정, 24시간 병원 통원 등을 지원한다. 조식은 할랄 인증을 받은 호텔 뷔페로 석식은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식당으로 준비했다.

 

장기간 해외에서 거주하게 되는 만큼 숙소는 고급 호텔로 마련했다. 말레이시아 4성급 호텔 '머큐어 쿠알라룸푸르 쇼 퍼레이드'에서 묵게 되며 체류 기간 루프탑 풀장과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객실 청소, 수건 교체, 1회 세탁 등 편의 서비스를 마련했다.

 

'시니어 맞춤형 영어 교육 프로그램'도 포함됐다. 하루 3시간씩 말레이시아 교육부 공인 언어 교육기관 더랭귀지하우스(The Language House)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주요 관광지에서 이색 문화 체험도 즐긴다. 주차별로 1주차는 메르데카 광장, 센트럴 마켓, 국립 이슬람 사원 2주차는 바투 동굴, 천후궁 3주차는 주석 박물관, 초콜릿 박물관 등을 방문한다.

 

 

교원라이프 관계자는 은퇴 후에도 자기 계발과 여가 활동에 적극적인 액티브 시니어들을 위해 여행과 교육, 문화 체험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해외 한달살기 전환 상품을 마련해 선보이게 됐다앞으로도 생애주기별로 특화한 다양한 전환 상품을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6/29 [14:57]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