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6 신년사] 박헌준 프리드라이프 회장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16/01/01 [05:52]


안녕하십니까. 프리드라이프 회장 박헌준 입니다.

 

2016년 희망찬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존경하는 전국의 상조인 여러분과 변함없이 프리드라이프를 성원해 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새해인사 올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올해로 창사 14주년을 맞이한 프리드라이프는 2015년, 라이프서비스 분야의 괄목할 만한성과를 거두며 ‘대한민국 상조업계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켰습니다. 국내외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프리드 가족 모두가 혼연일체가 되어 프리드라이프의 체질을 더욱 강건히 하였고, 성장과 내실의 조화를 이룬 경영으로 업계 최초의 ‘5년 연속 흑자달성’을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

 

프리드라이프에서 2008년 런칭한 브랜드 ‘프리드’는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상조부문 대상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거두며, 진정한 국가대표 브랜드로 인정받았습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인 웨딩 및 여행, 제수 서비스 또한 시장의 큰 호응을 얻으며 라이프 토털 케어 서비스 그룹으로의 성공적인 도약을 해냈습니다.

 

올 1월부터 새롭게 강화된 할부거래법 개정안이 시행되면서 2016년은 상조업계의 힘든한 해가 될 것이라 예상됩니다. 하지만 위기를 기회로, 대한민국 상조인들이 뜻을 모아서 고객을 위해 다시 태어나는 ‘상조 재도약의 해’를 열겠습니다.

 

저희 프리드라이프도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또 다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려 합니다. 2017년, 상조업계 최초의 한국거래소 상장에 도전합니다. 성공적인 기업공개를 통하여 더욱 튼튼해진 재무구조로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나아가 국가와 사회에 공헌하는 신뢰받는 국민기업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2016년 새해에도 프리드라이프는 대한민국 국민 모두의 풍요로운 인생과 행복을 위해 달려나갈 것을 약속드리며, 앞으로도 프리드라이프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희망찬 새해 맞이하시기를 바라며,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6/01/01 [05:52]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