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상조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재향군인회상조회, 포스코 건설과 업무제휴 협약
 
김성태 기자   기사입력  2016/09/09 [12:48]

 

재향군인회상조회(대표이사 권병주)는 지난 6일 세계적 철강회사로 손꼽히는 포스코의 주력 계열사인 포스코건설과 임직원 복지를 위한 ‘기업형 상조서비스’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재향군인회상조회는 포스코건설의 5500명 임직원들에게 고품격 장례서 비스를 제공하게 되는 한편, 앞으로 양사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임직원 복지 증진에 대한 공동 발전 방안을 모색키로 했다.

 

이를 위해 재향군인회상조회는 포스코건설과의 기업형 상조서비스 업무제휴를 계기로 기업 임직원 복지 증진 및 애사심 고취를 위한 새로운 개념의 상조서비스 상품을 개발해 나가기로 했다.

 

권병주 재향군인회상조회 대표이사는 “본 협약으로 상호 신뢰와 성실을 바탕으로 한 동반자로서 더욱더 발전해 나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포스코건설과 재향군인회상조회의 상생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찬건 포스코건설 대표이사는 “군인정신의 바탕인 불굴의 의지로 무에서 유를 창조한 창업 정신을 이어받아 본사가 최대 안보단체인 대한민국재향군인회상조회와 업무 제휴를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재향군인회상조회는 선수금 2500억원 돌파, 각종 브랜드 대상 수상, 36만 회원 달성 등으로 시장의 혼란 속에서도 리딩 컴퍼니로서의 도약을 위해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6/09/09 [12:48]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재향군인회상조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