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SJ산림조합상조, 출범식 갖고 본격 영업 돌입
이영배 대표, "신뢰와 믿음의 상조문화 열어갈 것"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17/02/23 [12:12]

  

  

SJ산림조합상조가 지난 2월 22일 출범식을 갖고 영업에 들어갔다. 기존 상조서비스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히며 상조상품은 물론 수목장림 분양 특별 우선권, 벌초 대행서비스, 동영상 제작, 임산물 인터넷 쇼핑몰인 '푸른장터' 등에서 사용 가능한 ‘SJ바우처’ 지급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 플랫폼 모바일서비스를 이용해 상조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양방향 소통의 모바일 CRM을 시행하고 전문변호사를 통한 법률서비스, 건강상담, 건강검진 우대할인 등 헬스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40만 조합원으로 이뤄진 산림조합은 양평 소재 국립 하늘숲추모원, 전라남도 진도 보배숲 추모원 등 국내 대표적인 수목장림을 운영 중이다.

 

이영배 SJ산림조합상조 대표이사는 출범식에서 “국내 장례문화 혁신을 목표로 수목장림 등과의 통합 장례서비스를 제공하고 선진 장례와 라이프서비스 플랫폼으로 최고의 서비스와 신뢰와 믿음의 상조문화를 열어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2/23 [12:12]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