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재향군인회상조회, 신상품 광고모델로 신수지 선수 발탁
 
김성태 기자   기사입력  2018/01/03 [10:17]


재향군인회상조회는 새해 광고 모델로 리듬체조 국가대표를 거쳐 현재 프로볼링으로 종횡무진 활동을 하고 있는 신수지 선수를 발탁했다고 최근 밝혔다.

 

재향군인회상조회 관계자는 “앞으로 장례상품을 넘어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로 도약하기 위한 ‘비전2020’ 실현 의지를 담아, 다양한 영역에서 발군의 기량을 보여주고 있는 신수지 선수가 이미지에 적합해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신수지 선수는 제29회 베이징올림픽, 제16회 광저우 아시안게임 등에서 국가대표로 활약하고, 각종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리듬체조의 선구자로 불렸으며, 지난 2012년 은퇴 후 과감히 프로볼러로 전향에 성공해 현재 방송 무대에서도 활약하며 종횡무진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재향군인회상조회의 ‘비전2020’은 자본금 15억원 증자와 함께 유치회원 60만 명 달성·선수금 4000억원 돌파·상조 토탈 서비스 시스템 구비를 내세운 2018년 중점 경영 목표로 연초 본격적인 신상품 판매를 통해 가시화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새로운 상품의 광고모델로 신수지 선수를 발탁, 기존 향군가족의 든든한 벗으로써 오랜 시간 광고모델로 활동한 ‘뽀빠이’ 이상용 씨와 함께 새로운 이미지 변신을 꾀할 전망이다.

 

김광열 재향군인회상조회 대표이사는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상생의 조직문화’를 형성해 나갈 것이다”며 “이를 위해 앞으로 더욱 공격적이고 다양한 마케팅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 주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수지 선수는 지난 12월 29일 첫 지면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신상품 출시 일정에 맞춰 본격적인 활동을 진행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1/03 [10:17]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재향군인회상조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