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SJ산림조합상조, 시니어타임스와 MOU 체결
 
신범수 기자   기사입력  2018/08/23 [10:05]

 

SJ산림조합상조가 지난 8월 21일 시니어타임스와 SJ산림조합상조 본사에서 양 사의 상호발전 및 영업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시니어타임스는 한국시니어블로거협회가 만든 꽃중년 5060세대인 ‘액티브 시니어 ’들을 위한 생활정보신문이며 현재 회원은 1300여 명이다. ‘내일도 행복한 시니어 라이프(Senior Life)’를 창간 목적으로 올해 3월 1일부터 발행을 시작했다. 회원들이 발로 쓰는 체험 기사를 중심으로 한 ‘시니어 저널리즘 확대’를 비전으로 삼고 있다.

 

SJ산림조합상조와 시니어타임스는 이번 MOU를 통해 액티브 시니어 세대들을 중심으로 친환경 수목장(림) 장례문화를 선도하고 정착시키는데 함께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를 통해 SJ산림조합상조는 더욱 다양한 제휴 채널 확보를 통해 시니어 라이프케어를 위한 초석을 다지고 우량회원의 저변 확대와 활성화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한편, SJ산림조합상조는 공직유관단체인 SJ산림조합이 100% 출자해 설립한 회사로 올 8월에 가입 회원 4만명을 돌파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8/23 [10:05]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