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SJ산림조합상조, KEB하나은행 ‘상조신탁’ 상품 제휴
 
신범수 기자   기사입력  2018/11/14 [10:10]

    

SJ산림조합상조는 KEB하나은행과 상조신탁 상품을 공동 출시했다고 지난 11월 13일 밝혔다.

 

가족배려신탁 상품은 가입자가 생전에 자신을 수익자로 지정하고, 사후 배우자나 자녀를 제3수익자로 지정해 동 상속재산의 원활한 승계와 재테크 수단으로 활용된다.

 

이번에 공동 출시한 상조신탁 상품은 본인의 사후 장례비용을 포함한 일정한 금전재산을 은행에 신탁하고 귀속 권리를 SJ산림조합상조로 지정하면 별도의 유산분할 합의를 거치지 않고 귀속 권리자에게 동 재산이 지급된다. 아울러 사전 준비된 장례의식까지 결합한 상품이다.

 

SJ산림조합상조는 이를 통해 서민금융기관인 142개 산림조합 금융 채널은 물론, 제1금융권으로 채널 네트워크 확대해 1, 2금융권의 잠재 고객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최근 수목장림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함께 SJ산림조합상조가 추구하는 친환경 수목장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가운데 제1금융권인 KEB하나은행과의 협업은 고객의 심리 안정과 함께 상조의 장점인 물가보장과 은행의 장점인 수익발생이 상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는 평이다.

 

한편 SJ산림조합상조는 KEB하나 상조신탁 가입자 중 SJ산림조합상조 고객센터에 등록하는 고객에게는 등록 즉시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장례 행사 발생 시 다양한 현장 할인을 통해 고객 혜택의 폭을 넓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1/14 [10:10]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