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프리드투어, 업계 최초 ‘서부지중해 크루즈’ 홈쇼핑 론칭
31일 6시25분 방송… 생방송 결제 시 발코니룸 업그레이드 혜택 등 제공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19/03/29 [12:47]


프리드투어가 업계 최초로 서부 지중해 크루즈 상품을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오는 31일 오후 6시 25분부터 롯데홈쇼핑 여행 전문 프로그램 ‘마이리얼투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롯데홈쇼핑의 간판 쇼호스트인 김건우와 정현빈 쇼호스트의 소개로 진행된다.

 

‘프리드투어 서부지중해(4~500만원대)’ 상품은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3국을 순회하는 10~11일 일정이다. 출발기간은 여름휴가 기간인 8월부터 내년 2월까지로, 낭만의 도시 로마와 완벽한 가우디 투어를 즐길 수 있는 바르셀로나, 남프랑스 해안도시 마르세유까지 서부지중해의 인기 관광지들을 여행한다.

 

프리드투어는 5060세대의 중장년층을 주요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여행상품인 만큼, 세심한 서비스가 돋보인다고 설명했다.

 

프리드투어의 크루즈 전문인솔자가 전 일정을 동행하여 통역과 필요사항 대행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며, 크루즈 선실료를 비롯해 기항지 관광비, 식사 등을 모두 포함한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패키지로 쇼핑과 옵션관광에 대한 부담 없이 ‘지갑이 필요 없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크루즈 여행의 가장 큰 매력은 선사의 다채로운 선내 프로그램과 시설을 여행기간 동안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세계 최대 크루즈 선사인 카니발 코퍼레이션社의 코스타크루즈는 초특급 리조트 같은 시설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추고 있어 전세계 크루즈 여행객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발코니룸 업그레이드 등 생방송 혜택 제공

 

당일 방송에서는 생방송 결제 고객 전원에게 500유로 상당의 발코니룸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며, 예약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현금 100만원권(4명), 항공권 비즈니스석 업그레이드(2명)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윤석일 프리드투어 팀장은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이번 서부지중해 크루즈 여행 상품은 버킷리스트를 실현하려는 5060세대와 부모님의 효도관광을 고민하는 자녀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3/29 [12:47]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