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좋은라이프, 7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선정
추가비용 일체 없는 크루즈 신상품 출시로 업계 화제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19/10/08 [16:17]

차별화 된 VVIP 장례의전 서비스로 정평이 난 좋은라이프가 최근 새롭게 리뉴얼한 크루즈 상품을 선보이며 토탈 라이프 케어 기업으로서 아성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지난 8월에는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7년 연속 1위를 거머쥐며 종횡무진하고 있다.

 

좋은라이프는 지난 8월 21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한경비즈니스 주관)에서 고객만족브랜드(상조서비스) 부문에 선정됐다.

 

7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룩한 좋은라이프는 그동안 특화된 장례 서비스 뿐만 아니라, 웨딩·축연·크루즈 등 토탈 라이프 케어를 추구하는 브랜드로서 인생의 중요한 순간마다 전문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에 앞장서 왔다.

 

또한 중견 상조회사인 금강문화허브와 모던종합상조를 각각 인수해 보다 탄탄한 재무구조를 확보하고, 기존 회원들에게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본사와 자회사를 통해 부산, 경주, 대전, 홍천 등의 직영장례식장을 운영하며 회원들에게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는 등 관혼상제 서비스 전문 그룹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김호철 좋은라이프 대표이사는 “7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된 만큼 고객들에게 더욱 전문화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연구하고 노력해 미국, 일본 등 선진국 수준의 상조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사회에 기여하는 상조회사가 되는 것이 회사의 목표”라고 말했다.

 

 

‘더 좋은 크루즈’ 출시로 토탈 라이프 케어 선도

 

이의 일환으로 좋은라이프는 지난 9월부터 ‘더 좋은 크루즈’ 신상품을 출시하면서 업계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크루즈 여행객의 만족도가 높은 아시아 최대 크루즈 선사인 ‘로얄 캐리비안 퀀텀호(약17만톤)’을 2020년 동남아 항차에 미리 선정함으로써 경쟁력을 확보한 것이다.

 

특히 동남아 항차의 경우 다른 크루즈 여행상품이 인사이드 선실이 기본인 것과 달리 좋은라이프는 추가비용 없이 발코니 선실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기항지 관광비용까지 상품금액에 포함함으로써 일체의 추가비용을 없앤 점도 강점이다.

 

또한 가입 후에 환율이나 금리 변동 등으로 실제 크루즈 가격이 상승하는 경우에도 가입 후 2년 까지는 상품금액 그대로 크루즈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약관보장을 하는 것 역시 장점으로 꼽힌다.

 

한편, 좋은라이프의 ‘더 좋은 크루즈’는 크루즈 뿐 아니라 필요 시 장례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으며, 다른 상조상품과 동일하게 제1금융권인 KEB하나은행에 고객불입금의 50%를 예치하고 있다.

 

좋은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크루즈 여행의 저변확대를 위해 마련한 기획상품이며, 파격적인 혜택 때문에 2020년 8월까지만 한시적으로 판매한다”며 “평소 크루즈 여행을 꿈꿔 왔던 사람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0/08 [16:17]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