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더리본, 상품성 높인 셀뱅킹 상품 런칭
휴림바이오셀과 판매 업무 협약 체결
 
신범수 기자   기사입력  2019/10/29 [01:48]

 

더리본이 휴림바이오셀과 셀뱅킹 상품 판매 협약을 맺었다.

 

더리본은 지난 1028일 강남 더리본 본사에서 허준 더리본 대표이사와 임직원, 최준우 휴림바이오셀 대표이사와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셀뱅킹 상품 판매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휴림바이오셀의 셀뱅킹 상품의 모집, 관리업무를 더리본이 담당하며, 더리본이 판매관리를 수행함에 있어 휴림바이오셀이 성실히 협조하고, 동반성장을 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을 통해 더리본은 웨딩과 장례서비스, 여행, 어학연수, 축연 등의 기존 상조 서비스에서 셀뱅킹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히며 상품의 경쟁력을 높이게 됐다. 이번 셀뱅킹 상품은 무이자 36개월까지 지원해 국내 바이오 상품 중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마케팅에 대한 향후 기대감을 높였다.

 

최준우 휴림바이오셀 대표이사는 협약식에 앞서 상조가 국민들의 필수 라이프 케어 서비스로 자리매김한 만큼 셀뱅킹 서비스도 상조처럼 국민들의 인식 속에 자리매김 하길 바란다더리본과의 업무협약으로 셀뱅킹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양사사 무궁한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허준 더리본 대표이사는 협약식에서 더리본은 다양한 사업에 도전해 성공을 거두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셀뱅킹 상품 역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마케팅에 집중하겠다셀뱅킹 상품이 앞으로 상조시장에서 주목받는 것은 물론, 국민들의 삶의 질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해 발 빠르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협약으로 더리본과 휴림바이오셀이 동반성장하고, 셀뱅킹이 국민들의 필수 라이프 케어 상품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0/29 [01:48]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