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승현 에프엔에스 대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수상
 
김성태 기자   기사입력  2019/12/16 [12:28]

 

친환경 장례용품 개발에 앞장서 온 남승현 에프엔에스 대표이사가 한국신지식인협회 제34회 신지식인 인증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여의도 국회의사당 의원회관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44명의 유공자 표창과 새로운 신지식인 인증으로 꾸려졌다. 이번 시상은 창의적 사고를 바탕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4차 산업혁명시대의 핵심인 지식정보 공유를 통해 해당분야의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가 있는 자에게 수여되는 것으로 올해로 22년째 이어져오고 있다. 

 

남승현 에프엔에스 대표이사는 오랜 시간 장례업계에 일신하면서 장례지도사 등 종사자의 권익과 위생안전을 위해 다양한 우수 장례용품을 개발해왔다.

 

현재 제품 능력을 인정받아 많은 장례업체에 유통되고 있는 자체 발명 제품으로는 체액 흡인용기·체액 차단제, 체액 흡수용 매트 등 병원성 감염균 살균용 파우더, 소취용 스프레이 등 ‘크린정’ 제품 등이 있으며 해당 제품들은 지난해 열린 서울국제발명전시회에서 장례업계 최초 대상과 은메달을 동시에 거머쥐는 등 공신력을 입증 받기도 했다.

 

남승현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친환경 용품 개발에 앞장섬으로써 장례산업계의 선진화와 종사자의 위생의식의 전환을 앞당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남승현 대표이사는 대한장례지도사협회의 회장을 역임한 바 있으며, 전국 2만 3000여 명 장례지도사들이 안정적인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보건·위생 인식과 임금 개선 등 복지 향상에 힘써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12/16 [12:28]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