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상조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한상조산업협회, 30일 출범식 및 비전선포식 개최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20/01/23 [08:11]

 

대한상조산업협회가 상조업계 상생과 권익보호에 앞장서기 위한 출범식 및 비전 선포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여의도 겐싱턴호텔에서 30일 진행되는 이번 출범식은 비전선포식을 비롯해 오찬 리셉션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대한상조산업협회는 대한민국 상조기업간 상호 협력과 교류를 통해 자생력 향상을 도모하고자 결성됐다며 나아가 소비자 보호에 앞장서고 선진 상조문화를 발전시키기 위해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상조산업협회는 지난해 7월 창립총회와 발기인대회를 진행해 김옥권 한강라이프 회장을 초대 협회장으로 추대했다.

 

협회 주요 임원으로는 부회장으로 오준오 보람상조 대표이사와 박남희 대노복지사업단 대표이사, 이사에는 김웅열 다나상조 대표이사, 전준진 제이케이상조 대표이사, 이창우 보람상조애니콜 대표이사가, 감사에는 김호철 좋은라이프 대표이사가 선출됐다. 

 

창립총회에서 김옥권 대한상조산업협회 회장은 부실상조업체 도산후불제 의전업체의 무분별한 영업으로 상조업계에 대한 부정적 여론이 확산되고 있는데여러분과 함께 이러한 문제점들을 공동으로 대응해나가겠다며 이를 위해 회원사 여러분의 힘을 하나로 모아주는 지원과 노력이 필요하며대형사 중심의 협회가 아닌 모든 회원사가 동등한 권리를 갖고 운영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1/23 [08:11]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한상조산업협회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