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신상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명스테이션] 주얼리 하이브리드 상품 출시
 
신범수 기자   기사입력  2020/05/12 [19:17]


대명스테이션이 고객 맞춤형 전환서비스인 하이브리드 서비스에 주얼리 항목을 더해 상품성을 높였다.

 

대명스테이션은 지난 11,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에 고객 맞춤형 전환서비스인 하이브리드 서비스에 주얼리 항목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하이브리드 서비스는 대명아임레디의 상품에 가입한 고객이 자신의 상황에 맞게 장례뿐만 아니라 웨딩, 해외여행, 어학연수, 이사 등으로 전환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번 상품 강화는 청담동 소재의 공방인 쥬드 주얼리와 함께 진행됐다. 쥬드 주얼리는 자체 공방에서 고객과 소통해 요구를 직접 수용할 수 있는 차별성을 갖춘 업체이다. 원스톱 방식의 사후관리(A/S)까지 지원하고, 100만원대부터 500만원대의 제품 4천여점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유튜브 등을 통해 소개하며 유명세를 타고 있다.

 

주얼리 서비스는 기존 웨딩패키지인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소노펠리체 컨벤션 웨딩홀에 이은 신규 서비스로, 웨딩패키지에 예물을 더해 보다 편리한 웨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주얼리 제품은 최대 35%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진주 목걸이(귀걸이) 세트와 티아라 및 헤어밴드 협찬, 고급 원목함도 무료로 제공해 메리트를 높였다. 또 가입상품에 따라 3부와 5부 다이아몬드 주얼리 제품의 주문 및 프로포즈 반지 선택도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 하이브리드 서비스카테고리에 접속해 원하는 지점에 예약하고 방문하면 된다. 지점은 청담본점과 천안, 청주에 있고, 방문상담 시에는 제품 1개 제작에 분야별 전문매니저 3명이 배치돼 자세한 설명을 제공한다. 10년 이상 경력의 베테랑 상담사가 컨설팅하며, 제품 출고와 A/S 담당자는 따로 있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고객들의 니즈에 최적화한 하이브리드 서비스는 올해 다양한 분야로의 제휴사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그 첫 번째가 주얼리로, 기존의 웨딩과 함께 토털 웨딩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들이 비교와 선택의 연속인 결혼 준비를 대명아임레디로 한 번에 할 수 있게 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고 덧붙였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5/12 [19:17]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명스테이션, 쥬드주얼리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