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늘곁애라이프온, 영화배우 정준호와 전속모델 계약 체결
 
신범수 기자   기사입력  2020/05/21 [00:21]

 

늘곁애라이프온이 영화배우 정준호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정준호는 젠틀한 이미지로 신뢰성을 강조하는 상조 브랜드와 잘 어우러진 모습이다. 늘곁애는 정준호와 함께 하는 새 광고 촬영을 기획 중이며, TV뿐 아니라 다양한 채널에서 광고를 선보일 계획이다.

 

늘곁애라이프온 관계자는 정준호는 배우이자 외식업 대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성실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특히 사회 봉사활동에도 앞장 서는 모습이 정직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삼는 상조회사의 이미지와 잘 맞아 전속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늘곁애라이프온은 국내 최초의 상조회사로 제1금융권(BNK부산은행)에서 지급보증을 체결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왔다. 업계 최초로 가입고객이 필요한 상조품목을 직접 선택해 불필요한 지출을 막을 수 있는 실속형 다이렉트상품을 선보였으며, 2019년 최고경영대상, 고객중심경영부분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늘곁애라이프온 관계자는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전 연령층에게 골고루 사랑 받는 정준호의 이미지가 고객과의 약속을 최우선 하는 늘곁애의 브랜드 철학과 만나 좋은 이미지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5/21 [00:21]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