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예다함, 영화 PPL 통해 문화마케팅 전개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11/03/24 [09:12]
The-K라이프의 상조브랜드 예다함이 3월 24일 개봉하는 장진 감독의 영화 ‘로맨틱 헤븐’에 장례용품 PPL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로맨틱 헤븐은 먼저 떠나 보낸 사랑하는 아내, 암 투병 중인 엄마, 첫사랑을 가슴에 묻은 할아버지를 위해 그의 남편, 딸, 손자 등이 그들의 간절한 마음으로 마침내 천국의 문을 열고 재회한다는 내용의 판타지 로맨스 영화다.

예다함은 이 영화에서 주인공 가족의 장례식 장면에 나오는 초상화 액자장식, 차량, 배우 김수로와 김지원이 입고 있는 상복 등을 지원했다. 

The-K라이프의 박만수 전무는 “이번 영화 PPL을 통해 소비자들이 쉽고 자연스럽게 접근할 수 있는 접점에서의 마케팅 활동을 강화함으로써 상조업에 대한 거부감 해소 및 장례문화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확산시키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차별적이고 재미있는 마케팅 소재 개발과 다양한 문화지원 활동을 통해 전통의 상부상조의 정신을 잇는 대표적인 상조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1/03/24 [09:12]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