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예다함, 브랜드 고객충성도 4년 연속 1위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20/06/10 [09:05]

 

더케이예다함상조는 지난 8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4년 연속 상조부문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가 공동 주관했으며, 더케이예다함상조는 이번 조사에서 소비자의 브랜드 신뢰·애착·재구매 의도·타인추천의도·전환의도 5가지 지표 모두에서 조사 대상 경쟁사를 제쳤다.

 

더케이예다함상조는 페이백(Pay-Back) 시스템을 통해 고객이 사용하지 않은 장례 품목에 대해 100% 환불을 해주고, 노잣돈·수고비 등 금품 요구나 수수 시 기존 납입금 전액을 환불해 주는 등 부당행위보호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또, 고객 납입금에 대한 철저한 보호를 위해 제1금융권 6개 은행(신한은행, KEB하나은행, 우리은행, 전북은행, 수협은행, SC제일은행)과 지급보증계약을 체결했다.

 

이런 노력의 결과로 공정거래위원회부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3회째 획득했다.

 

홍승표 더케이예다함상조 대표이사는 “고객들의 성원으로 고객충성도 대상을 4년 연속 받아 매우 영광스러우면서도 그만큼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신뢰의 브랜드로 계속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6/10 [09:05]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