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최철홍 보람상조 회장, 2020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대상 수상
“상부상조 뜻 계승하며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될 것”
 
김성태 기자   기사입력  2020/06/15 [13:09]

 

보람상조 최철홍 회장이 ‘2020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대상’에서 고객중심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12일 서울 소공동 더플라자호텔에서 진행된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대상은 매년 뛰어난 경영 전략과 성과를 이어온 기업을 선별해 발표한다.

 

올해는 ‘따뜻한 경영, 사랑을 받는 기업’을 주제로 각 산업 분야의 기업·기관·단체 대표 25명을 선정했다.

최철홍 보람상조 회장은 기업·기관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한 성과를 인정받으며 고객중심경영 부문을 수상했다.

 

최철홍 회장은 ‘고객중심 나눔경영’의 철학으로 보람상조 30년 역사의 경영 토대를 마련했다.

기존 장례업체의 부당한 행위에 맞서 장례용품 가격정찰제 실시를 시작으로 건전한 상조 서비스를 조성했다. 또 고인 전용 고급 리무진을 도입하는 등 기존 상조 서비스가 가진 어두운 면을 불식시키고 현대적인 상조문화로 정착시키는 데 앞장섰다.

 

프론티어 정신을 바탕으로 최철홍 회장은 전국 규모의 고객서비스센터와 24시간 콜센터를 새롭게 구축하기도 했다. 고객 가치에 중점을 두면서 고객과의 교감은 물론, 서비스 선진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 최근 신상품 580상품의 성공적인 홈쇼핑 론칭을 시작으로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 계획을 밝히며 변화된 소비 트렌드에 맞춘 서비스를 이끌어간다는 방침이다.

 

최철홍 보람상조 회장은 "상부상조 정신을 계승하려는 마음으로 고객중심경영 철학에 입각한 서비스 제공과 새로운 장례 문화 토대를 닦아왔다”며 “처음의 마음가짐을 잃지 않고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6/15 [13:09]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보람상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