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람상조, 한국우수브랜드평가 대상 수상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20/06/19 [12:48]

 

보람상조가 지난 18일 서울 리베라 호텔에서 열린 ‘2020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에서 고객만족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평가연구소 주최하는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은 고객만족경영으로 질 높은 소비 문화 정착에 앞장선 브랜드를 소개하며 소비자에게 올바른 소비 지표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정됐다. 올해는 각 산업 분야의 35개 브랜드를 선정해 수상했다.

 

보람상조는 1991년 국내에 상조 서비스 개념이 생소하던 시기, 대한민국 최초의 장례용품 가격정찰제 등 체계화된 서비스를 선보여 눈부신 성장을 이뤄 왔다. 이 후 장례행사 직영센터∙장례지도사교육원을 설립하며 전문성을 제고했다.

 

최근에는 업계 선도적으로 비대면 서비스 강화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스마트 전자청약 시스템 등 비대면 서비스를 선보였다. 또 신상품 580상품의 성공적인 홈쇼핑 론칭을 시작으로 TV홈쇼핑, SNS,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로 확대해 갈 계획이다.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은 “고객 만족을 위해 새롭게 선보인 서비스들이 큰 사랑을 받고 보람상조 만의 브랜드 구축에 토대가 된 것으로 생각한다”며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로 변화해 가는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해 서비스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6/19 [12:48]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