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신상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명스테이션] ‘대명 스마트라이프’ 론칭 5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신범수 기자   기사입력  2020/07/02 [09:17]


대명스테이션은 지난 1대명 스마트라이프출시 5주년을 기념해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숙박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신규 가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등과 2등 고객 총 55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전국의 삼성디지털프라자나 홈플러스 삼성전자 매장에서 대명 스마트라이프에 가입(가전제품 구매 시 최대 100만원 지원)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 고객이 이벤트 자동 응모에 동의해야 하고, 831일까지 1회차 납입금 납부가 완료돼야 한다.

 

경품으로는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실버스위트 1박 숙박권 및 조식 2인 이용권(50),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500)가 증정된다. 특히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는 대명소노그룹의 소노호텔리조트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리조트로, 실버스위트는 최대 6인이 이용할 수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인 객실이다.

 

대명 스마트라이프는 삼성전자 가전제품 구매 시 가입하면 구매금액의 일부를 지원 받을 수 있는대명스테이션의 제휴상품이다. ‘대명 스마트라이프 GOLD’는 최대 100만 원을, ‘대명 스마트라이프 429’는 최대 70만 원을 지원한다. 상품에는 상조, 해외여행, 크루즈, 골프로 선택해 가입할 수 있고, 가입한 뒤에는 웨딩, 교육 등 총 9가지 서비스로 선택을 폭을 넓혀 이용할 수 있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출시 이후 5년 동안 대명아임레디 상품 가운데 가장 많은 고객들께서 가입해 주신 것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앞으로도 많은 회원들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대명소노그룹의 인프라를 활용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7/02 [09:17]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