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SJ산림조합상조, 누적 회원 수 7만 명 돌파
 
신범수 기자   기사입력  2020/07/14 [15:01]


SJ산림조합상조가 지난 9일 누적 회원 수가 7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SJ산림조합이 100% 출자해 회사를 설립하고, 지난 20173월 영업을 시작한 이후 34개월 만에 가시적인 성과를 이뤄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러한 성과의 바탕에는 전국망을 갖춘 산림조합금융 채널은 물론 최근 트랜드인 비대면·언택트 시대에 맞는 전자인증과 TM 활성화 등 온·오프라인 판매채널의 조화로운 채널 믹스 전략이 주요했던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금융권과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수목장 장례보험상품을 출시하는 등 정부의 친환경 장례 문화 정착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와 함께 지난 1일 발표된 공정거래위원회의 개정된 회계지표 중 영업현금흐름비율에서 3년 연속 상위 업체로 선정돼 질적 성장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에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가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도입을 위해 최근 IT 고도화 작업과 병행해 업무 표준화 및 프로세스화는 물론 고객 관리 매뉴얼을 정비하는 등 인증 취득을 위한 노력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형진 SJ산림조합상조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업계 내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고객 분들께서 믿고 신뢰 해 주신 데 대해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장례 행사 진행 시 일회용 마스크를 제공하는 등 고객 친화적인 소비자중심경영 이념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7/14 [15:01]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