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더리본,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전국 지점 교육 온라인 진행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20/09/04 [14:18]

 

더리본이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전국 지점 교육 및 회의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교육은 기존 오프라인으로 진행 중인 교육과정을 비대면 강의 형식으로 바꿔 실시간으로 진행 한다.

 

주요 교육 내용은 장례, 웨딩, 크루즈 등의 상품 소개를 비롯해 하얀리본 상례사교육과정, 엔딩플래너 교육과정과 리본웨딩 웨딩아카데미 웨딩플래너 교육과정 등 현장에서 필요한 다양한 업무를 세부적으로 정리했다. 

 

이와 관련 더리본은 본사 교육팀 강사들이 오프라인으로 진행해왔던 교육내용을 그대로 직접 촬영, 더리본의 고유 컨텐츠로서 적극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이 밖에도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지난 2월 이후부터 중단했던 전국 지점 회의 역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재개키로 했다.

 

더리본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진행하게 됐지만 앞으로 더 많은 사원들에게 효율적으로 교육이 이뤄질 수 있도록 확대 활용하겠다"며 "이번 교육이 더리본의 경험를 담은 자체 제작 컨텐츠로서 상조업계의 표본이 될 수 있는 영상을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9/04 [14:18]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