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더리본, 사이버추모관 방문 늘고 호평 이어져
 
신범수 기자   기사입력  2020/09/09 [13:12]

 

더리본은 9일 온라인으로 언제든지 고인을 기릴 수 있도록 마련한 사이버추모관을 새롭게 정비,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리뉴얼한 사이버추모관은 비대면 및 온라인 활동이 늘어나고 있는 흐름에 맞춰 새로운 기능을 더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한 줄 작성으로 고인을 추모할 수 있는 간편한 댓글달기헌화하기기능을 갖췄으며, 고인의 사진과 함께 차분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화면을 구성했다. 특히 헌화하기기능은 리뉴얼 이후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기능으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더리본은 장례서비스의 품질 향상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장례아카데미를 운영, 장례지도사와 엔딩플래너 등 전문가 육성을 위해서도 힘쓰고 있다. 매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장례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해 전국으로 지점을 늘려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더리본 관계자는 작년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RE:TURN 더리본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사이버추모관 리뉴얼이 1년 사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어 기쁘다이번 기회를 발판으로 삼아 더리본만의 장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09년 창립 이후 더리본은 2017KNN라이프에서 더리본로 사명을 변경했다. 이후, 상조 사업에 웨딩, 외식문화를 접목해 현재 200여 개 직영지점을 두고 있으며, 2019년 상조업계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9/09 [13:12]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