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람상조 실업탁구단 보람할렐루야, 3번째 사랑의 헌혈 캠페인 전개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20/09/10 [15:51]

 

보람상조의 실업탁구단 보람할렐루야가 3번째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이어갔다.

 

보람상조는 10일 오광헌 보람할렐루야 감독을 비롯해 보람할렐루야 선수의 단체 헌혈을 천안 헌혈의 집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헌혈은 체온 측정, 마스크 착용, 손 소독 등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시간대 별로 인원을 분산해 순차적으로 진행됐다.

 

이와 관련 보람상조는 지난 4월부터 수혈용 국가 혈액 수급난 극복을 위해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헌혈 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 보람할렐루야의 헌혈 캠페인은 코로나19에 태풍, 홍수까지 겹치면서 다시 얼어붙고 있는 혈액 수급 상황을 함께 극복하자는 취지로 진행하게 됐다.

 

한편, 보람할렐루야 탁구단은 2017년부터 서울, 인천, 천안, 당진, 부산, 광주 등 전국적으로 탁구강습회를 개최하며 재능기부 활동과 탁구 용품 전달 행사를 꾸준히 진행해 온 바 있다.

 

지난 5월부터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탁구 강습, 탁구 꿈나무 응원 메시지 전달 등 비대면 재능기부를 지속 실천하고 있다.

최철홍 보람할렐루야 구단주(현 보람그룹 회장)는 "반년 넘게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19 비상 상황 속에서 이번 캠페인 진행이 원활한 혈액 수급과 더불어 주변 이웃의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벌써 3차에 걸친 헌혈활동과 캠페인을 확장해 헌혈문화 확산시키고 혈액 수급난 해소를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9/10 [15:51]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