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프리드라이프,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서 ‘쉴낙원’ 장소 제공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20/10/20 [20:55]

 

 

프리드라이프가 지난 7,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의 촬영장소를 협조했다고 밝혔다.

 

전문장례식장 브랜드 인 쉴낙원은 프리드라이프의 노하우가 반영된 신개념 장례문화 공간이다. 이번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첫 회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소개됐다.

 

김성식 프리드라이프 선임은 이번 드라마 장소 협조를 통해 시청자분께 쉴낙원을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신개념 장례문화공간 쉴낙원의 아름다운 이별 문화를 소개할 것이다고 말했다.

 

고아라, 이재욱 주연의 KBS-2TV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연출 김민경, 극본 오지영)은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의 반짝반짝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 드라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장례, 투어, 렌탈 서비스를 바탕으로 토탈 라이프케어 플랫폼을 구축했으며, 전국 규모의 호텔식 장례문화시설의 설립과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추모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에게 통합 프리미엄 장례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0/20 [20:55]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