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산림조합상조, 사회공헌활동 통해 소비자중심경영 실천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20/11/04 [13:12]

 

SJ산림조합상조는 지난 10월 31일, 서울 강남구 구룡마을 일대에서 ‘밥상공동체복지재단 서울연탄은행’(이하‘연탄은행’)이 주최한 봉사 활동에 연탄을 후원하고 참여했다.

 

‘연탄은행’에서 주최한 이번 봉사활동은 차량 진입이 어려운 좁은 골목길에 위치한 에너지 빈곤층을 대상으로 겨울철 난방용 연탄을 전달하는 ‘溫(온)택트’ 활동으로 코로나19에 대비해 사전 온도 체크와 마스크 착용 등 개인 방역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SJ산림조합상조 전 임직원과 가족들도 참여한 이번 봉사활동은 매년 겨울을 앞두고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는 SJ산림조합상조의 세 번째 연탄 나눔이다.

 

한편, SJ산림조합상조는 국립 현충원 묘역 정화 활동을 비롯하여 단체 헌혈, 소외 계층 도서 기부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을 통한 착한 기업시민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

 

또한, 최근 송파소방서에서 주관하는 ‘심폐소생술(CPR) 교육’에도 전 임직원이 참여해 주위의 가족, 동료는 물론 장례의전이나 슬픔에 잠긴 상주들에게 긴급 상황 발생 시, 골든 타임 내에서 소중한 생명을 소생시킬 있는 응급 처치법을 체화하는 CPR 교육을 받기도 했다.

 

산림조합상조 관계자는 “이러한 ‘사회공헌활동’과 ‘심폐소생술 교육’ 등은 산림조합상조의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동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자 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이념을 지속 실천하기 위한 매우 중요한 활동이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1/04 [13:12]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