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SJ산림조합상조, ‘만기 선택형 상품’ 출시
 
신범수 기자   기사입력  2021/01/28 [11:11]

 

 

SJ산림조합상조는 오는 21일부터 전국 142SJ산림조합에서 판매하는 상조 상품을 만기 선택형으로 변경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만기 선택형 상품이란 고객이 상조 상품을 가입할 때 만기를 선택해 가입할 수 있는 상품으로 고객은 기존에 판매 중인 20년 만기(230) 상품과 함께 이번에 출시한 10년 만기(115) 상품을 선택해 가입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이는 최근 각종 업무 표준화 및 매뉴얼화를 통해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성공적으로 취득한 SJ산림조합상조에서 고객의 소리(VOC) 업무처리 시스템으로 취득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경영에 적극 반영한 것으로 고객의 소리(VOC) 경영 자산화라는 소비자중심경영(CCM)’ 비전 실천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만기 선택형 상품 출시를 통해 소비자의 반응을 모니터링한 후 모든 상품에 만기 선택형의 적용 여부를 판단한다는 방침이다.

 

김형진 SJ산림조합상조 대표이사는 상품의 주요 특징은 어떤 납입 기간을 선택해도 만기 완납 후 100% 환급만기 완납 후 익월 즉시 환급이라는 두 가지 차별화 요인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선택의 폭은 물론 혜택의 폭을 더욱 강화한 점에 있다고객 최우선(Customer First)’이라는 산림조합상조 WAY 정신과 일치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1/28 [11:11]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