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신상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명스테이션, 하나카드 제휴 ‘대명아임레디 하나카드’ 출시
 
신범수 기자   기사입력  2021/04/16 [16:31]

 

대명스테이션은 지난 14, 하나카드와 제휴를 맺고 월 최대 19,000원을 청구 할인하는 제휴 카드 대명아임레디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대명아임레디 하나카드는 대명아임레디 회원이 납임금을 자동이체할 경우, 전월 카드 사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9000, 100만원 이상이면 19,000원이 월 납입금에서 할인된다. 상대적으로 긴 납입기간 동안 매월 납입금을 내야 하는 상조상품 특성상 고객 부담을 줄여 경쟁력을 갖추려는 전략이다.

 

또한, 대명아임레디 상품 가입 시 장기할부 조건을 충족해야 하는 일부 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에 청구 할인이 적용된다.

 

카드는 국내 전용, 해외 겸용(마스터카드)으로 발급 가능하고, 연회비는 모두 2만원이다. 국내 전용과 동일한 연회비로 해외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어 혜택이 더 크다. 카드는 ARS 전용번호나 대명아임레디 고객센터로 연락해 신청하면 된다.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카드 발급 후 대명아임레디 고객센터를 통해 반드시 월 납입금 자동이체를 등록해야 한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최근 브랜드별로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상업자표시신용카드)가 주목받고 있는 만큼 대명아임레디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신용카드를 만들고자 이번 제휴 카드를 출시하게 됐다가입 시 제공되는 다양한 결합 혜택뿐만 아니라 매월 납입금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4/16 [16:31]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