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훈상조, 소비자 중심경영(CCM) 도입 선포식 개최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21/05/27 [12:09]

 

국가유공자 전문 보훈상조가 지난 20일 본사에서 소비자 중심경영(CCM)도입 선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선포식에는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박병곤 대표이사를 포함한 일부 임직원만 참석했다. CCM 도입을 선포하고 관련 TF팀 구성을 알린 박병곤 대표는 박선영 총괄실장을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했다.

 

소비자 중심경영은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과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그와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 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로, 2년 주기로 재인증 심사를 진행하는 국가 공인 인증 제도다.

 

보훈상조는 국가유공자 장례 전문 기업으로서 국가유공자부터 일반 장례까지 폭 넓은 서비스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밖에 생활 전반에 관여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박병곤 대표는 “한 가족의 장례를 도맡아 하는 일인만큼 소비자의 목소리를 늘 우선시하며, 사전 장례 컨설팅, 이용 고객 대상 모니터링 시스템으로 고객의 소리(VOC)를 꼼꼼하게 파악해왔다”며, “이용 고객의 만족도가 97%이상인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더욱더 고객중심으로 나아가는 상조회사가 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이어 “이번 선포식을 기점으로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소비자중심경영 시스템을 완벽히 구축하고 관련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고객과 함께하는 보훈상조”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5/27 [12:09]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