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명스테이션, ‘대명 스마트라이프’ 출시 6주년 경품 행사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21/06/04 [11:22]

 

대명스테이션은 지난 3, ‘대명 스마트라이프출시 6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명 스마트라이프는 대명아임레디와 삼성전자, 삼성카드가 제휴해 출시한 결합형 상조 상품으로, 삼성전자 매장에서 가전제품 구입 시 1구좌당 최대 100만원을 지원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전체 가입자와 2구좌 가입자, 1구좌 추가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다.

 

행사 기간 대명 스마트라이프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1) 삼성 비스포크 제트 210W(2)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초청권 1(50)를 경품으로 하는 추첨권을 부여한다.

 

여기에 같은 기간 2구좌를 동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파리바게트 2000원 할인권을 제공하고, 작년 1~12월에 1구좌를 가입한 고객이 행사 기간 1구좌를 더 가입하면 소노호텔앤리조트 부대시설 이용권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 또는 홈플러스, AK플라자 삼성전자 매장에서 가전제품을 사고, 대명 스마트라이프 녹취계약을 마치면 된다.

 

오는 30일까지 녹취계약을 마친 경우 다음 달 31일까지 1회차 납입을 완료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다음 달 1일부터 31일까지 녹취계약을 한 경우에는 831일까지 출금을 완료하면 역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 계약 시 이벤트 자동 참여에 동의해야 한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대명 스마트라이프는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과 구성으로 출시 이후 지금까지 가장 많이 사랑받은 스테디셀러 상품이다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6/04 [11:22]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