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명아임레디, IPTV 고객 위한 ‘대명U라이프클럽594’ 출시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21/06/30 [18:10]


대명스테이션의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IPTV 이용 고객들을 위해 ‘대명U라이프클럽594’를 출시했다고 지난 29일 밝혔다.

 

대명U라이프클럽은 대명아임레디와 LG유플러스가 제휴한 결합상품이다. 모바일과 인터넷, IPTV, 스마트홈 등 LG유플러스의 유무선 통신비를 24개월간 최대 96만원 지원 받을 수 있다.

 

상품에 가입하면 36개월 동안 월 2만5000원의 IPTV 이용요금과 월 5000원의 IPTV VOD 콘텐츠 할인쿠폰이 제공한 매달 3만원씩 총 108만 원의 혜택이 지원된다. 가입할 때 크루즈, 해외여행, 어학연수, 상조 서비스 가운데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어떤 서비스에 가입하든 골프, 웨딩, 주얼리 등10가지 ‘하이브리드 서비스’로 바꿔 사용할 수 있고, 가입기간 내내 대명소노그룹의 멤버십 혜택도 제공된다.

 

상품 가입은 LG유플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서비스 상담을 받은 뒤 대명U라이프클럽 가입 신청을 하면 된다. LG유플러스 IPTV 서비스를 새롭게 신청하거나, 기존에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던 고객도 가입이 가능하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대명U라이프클럽은 출시 이후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상품으로 보다 세분화된 고객분들께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고자 신규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IPTV 이용 고객을 시작으로 계속해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여 실생활에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6/30 [18:10]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