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용인공원, 프리미엄 공원식 수목장 ‘세수연’ 확장 오픈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21/07/27 [13:54]
▲ 용인공원 프리미엄 장사시설 아너스톤 전경     © 상조매거진

 

용인공원이 수목장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세수연’을 확장 오픈했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세수연은 토질, 배수, 병충해 등과 관련해 철저한 관리 시스템을 갖춘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공원식 수목장이다. 총 858그루의 추모목에 2,892위를 안치할 수 있는 규모다.

 

이번에 새롭게 확장 오픈한 ‘세수연 6’은 4위목과 8위목이 추가됐으며, 하늘과 더욱 가까운 곳으로 공간이 조성됐다. 소나무, 은행나무, 홍단풍 등 명품 추모목만을 사용하였고, ‘부부목’, ‘공동목’, ‘가족목’ 등 다양한 상품들을 갖추고 있다. 

 

용인공원 관계자는 “최근 화장률 증가에 따라 관련된 장묘시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고인을 보다 좋은 곳에 모시기 위해 고품격 시설을 찾는 이들이 많다”며 “용인공원은 프리미엄 실내 봉안당 아너스톤과 이번에 확장 오픈한 세수연을 통해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하고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앞으로도 용인공원만의 전문적인 장묘 서비스와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통해 고인을 더욱 편안하게 모시고, 유족들에게는 따뜻한 안식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7/27 [13:54]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