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프리드라이프, 알뜰폰 결합 상품 '프리드모바일 75' 출시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21/12/04 [12:53]

 

 

프리드라이프는 알뜰폰 통신비 결합 상품 '프리드모바일75'를 출시한다고 지난 3일 밝혔다.

 

프리드모바일75는 프리드라이프가 SK텔레콤·KT·LG유플러스 등 통신 3사의 알뜰폰(MVNO)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텔레콤과 제휴해 선보이는 결합 상품으로 상조 서비스에 통신비 지원 혜택을 더했다.

 

가입 고객은 프리드라이프의 상조 서비스와 함께 매월 3만원씩 25개월간 총 75만원의 알뜰폰 통신비를 캐시백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해당 혜택은 단말기 할인 및 MVNO 3사 유선 상품과 결합 시에도 적용 가능하다.

 

더불어 ▲종합건강검진 우대 ▲리조트 우대 ▲유족 케어 서비스 등 프리드라이프 고객을 위한 멤버십 혜택도 제공된다. 상품 가입 후 장례뿐만 아니라 ▲웨딩 ▲크루즈 ▲장지 ▲수연(리마인드 웨딩, 축하잔치) ▲어학연수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선택해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프리드모바일75 상품 가입은 전국 프리텔레콤 대리점 매장에서 가능하며, 내년부터 (주)프리텔레콤 알뜰폰 홈페이지에서도 진행할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12/04 [12:53]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프리드라이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