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새해를 맞아 1, 2월 중 ‘대명 스마트라이프’ 상품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삼성전자 가전제품 증정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5일 밝혔다.
대명 스마트라이프는 삼성전자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가입 1구좌당 최대 100만원의 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대명아임레디의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상조, 골프, 크루즈, 해외여행 가운데 하나를 골라 가입한 뒤, 필요할 경우 총 12가지 라이프 서비스 중 하나로 바꿔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면 만기 때 납입금 전액을 돌려받을 수도 있다.
2월 28일까지 운영되는 이벤트에서는 상품 가입 고객들을 가운데 추첨으로 △1등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1명) △2등 삼성 비스포크 제트210W(2명) △3등 소노인터내셔널(舊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초청권 1매(50명)를 증정한다. 행사기간 동안 2구좌에 가입할 경우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삼성디지털프라자나 홈플러스, AK플라자 삼성전자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뒤 대명 스마트라이프 녹취계약과 1회차 납입을 마치면 된다. 녹취계약 날짜에 따라 오는 31일까지 완료한 고객은 2월28일 1회차 납입금을 납부해야 한다. 또 2월28일까지 완료한 고객은 3월31일까지 납부하면 된다.
대명아임레디 관계자는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기운으로 고객들 모두 힘차게 새해를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올해는 대표상품인 대명 스마트라이프가 출시 7주년을 맞는 만큼 여느 때보다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