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명스테이션, 대한수의사회와 업무협약…“반려동물 생활복지 위해”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22/03/24 [18:03]
▲ (좌)최성훈 대명스테이션 대표이사, (우)허주형 대한수의사회 회장     © 상조매거진


대명스테이션이 대한수의사회와 손잡고 반려동물 생활복지 증진을 위한 서비스 구축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대명스테이션에 따르면 양사는 전날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의과학회관에서 전략적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대명아임레디는 대한수의사회 회원들에게 고품격 상조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강아지와 고양이 등 반려동물의 생활복지 향상에 필요한 신규 서비스 개발과 출시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대명스테이션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향후 회원 대상 멤버십에 반려동물 콘텐츠를 추가해 서비스를 확대, 개편할 예정이다양사는 국내 반려동물 장례사업을 위한 상조 서비스와 상품 개발에도 힘을 모으기로 했다. 반려동물 상조 상품이 출시되면 기존 대명아임레디 회원들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최성훈 대명스테이션 대표이사는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위한 생활복지 서비스에 고객들의 니즈도 갈수록 커지고 있다대한수의사회와의 협약으로 반려동물 생의 전반을 아우르는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선보여 반려동물 친화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3/24 [18:03]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