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프리드라이프, 2022 방송광고 페스티벌 최우수상 수상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22/07/22 [17:57]

 

 

프리드라이프는 2022 방송광고 페스티벌에서 민간서비스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2022 방송광고 페스티벌’은 혁신적 광고 메시지를 발굴해 광고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2009년부터 이어져온 대표적인 광고제다.

 

수상작은 외부 광고 전문가들과 함께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공정한 심사 과정을 거쳐 선정된다.

 

프리드라이프는 올해 초 창립 20주년을 맞아 브랜드 캠페인 ‘1등은 계속됩니다. 늘 당신의 삶과 함께’편을 론칭했다. 본 광고에는 20년 동안 상조 한 길을 걸어온 프리드라이프의 역사와 함께 자산총액, 선수금, 매출액 등 대한민국 1등 상조로 신뢰할 수 있는 객관적 지표를 제시하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프리드라이프 전속 모델인 국민배우 최수종이 출연해 “늘 당신의 삶과 함께”란 메시지와 함께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는 프리드라이프의 의지를 진솔하게 전달하며 큰 반향을 일으켰다. 해당 광고의 유튜브 영상은 297만 회의 누적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받은 큰 신뢰와 성원에 보답하고자 론칭했던 브랜드 캠페인이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프리드라이프는 인생의 중요한 순간에 곁에서 힘이 되는 ‘든든한 라이프 파트너’로서 고객에게 만족을 드리는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7/22 [17:57]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프리드라이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