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예다함, 갤럭시S2 무료증정 이벤트 실시
자율선택시스템 론칭 기념 7, 8월 두 달간 가입고객 대상 스마트폰 무료 지원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11/07/12 [16:46]
더케이라이프의 상조회사 예다함이 ‘자율선택시스템’ 론칭을 기념해 SKT와 함께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S2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다함은 ‘자율선택시스템’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응에 보답하고자 상조업계 최초로 SKT와 제휴를 맺고 신규가입 고객에게 단말기 할부금 없이 갤럭시S2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와 함께 신규고객을 대상으로한 예다함 2회납 특별 할인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지난달 출시된 자율선택시스템은 장례 전반에 필요한 모든 용품과 서비스, 금액과 납입횟수 등을 고객이 필요한 것만 원하는대로 고를 수 있도록 예다함에서 선보인 상조시스템이다.
자율선택시스템은 장례 진행에 필요한 모든 용품과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만기고객 케어시스템’이나 ‘제휴 장례시설 연계 서비스’와 같이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박만수 더케이라이프 전무는 “이번 SKT와의 프로모션 및 예다함 2회납 특별 할인행사를통해 소비자들이 최대 18만원대 납입 면제 혜택에 최신 스마트폰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찬스를 잘 이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1/07/12 [16:46]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