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프리드라이프 가정의 달 앞두고 신상품 잇따라 출시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23/03/30 [13:32]

 

국내 1위 상조 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는 하나카드와 협업해 디지털 제휴상품 ‘늘 정성’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상조서비스 ‘늘 정성’은 하나카드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가입 가능하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하나머니 최대 20만 머니를 제공한다. 

 

‘늘 정성’ 상품에 가입한 고객은 프리드라이프의 고품격 장례서비스뿐 아니라 웨딩, 크루즈 여행, 홈 인테리어, 장지, AI 추모서비스 등 전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멤버십 서비스로 종합 건강검진 우대, 리조트 회원가 우대 등도 활용할 수 있다.

 

‘늘 정성’ 상품은 월 2만8000원(150회납), 월 1만7500원(240회납) 중 납입 방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프리드라이프 제휴 하나카드를 통해 가입한 고객은 월 최대 1만9000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많은 금융 소비자들의 라이프 케어 서비스 편의를 높이기 위해 하나카드 디지털 채널을 통해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는 제휴상품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역량 있는 파트너사들과 유연한 협업을 이어가면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만족시키는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프리드라이프는 지난 29일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황금연휴 한정 프리미엄 여행상품 ‘방콕/다낭 패키지’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동남아의 대표적 가족 휴양지인 태국과 베트남 2개국 상품으로 각각 구성돼 있으며, 어린이날을 하루 앞둔 5월 4일에 출발하는 3박 5일 일정이다. 전 일정 5성급 호텔 숙박과 현지 특식 제공은 물론, 여행 수요가 몰리는 5월 황금연휴에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국적기 항공편을 확보해 편안한 이동을 돕는다.

 

'태국 방콕/파타야' 패키지는 해양 스포츠와 미식의 천국인 태국의 대표 관광지 방콕과 파타야를 여행하면서 다양한 액티비티와 마사지 등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여행 코스에는 파타야의 핫플레이스 선셋 맛집 '스카이갤러리'에서의 낭만적인 석식을 비롯해 방콕 랜드마크 '아시아티크' 관광, 태국 인기 공연 알카자쇼 관람, 산호섬에서 즐기는 스피드 보트, 전통 마사지 등이 포함돼 있어 오감 만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베트남 다낭/호이안' 패키지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휴양지 다낭과 호이안을 여행하며 빼어난 자연 명소와 문화유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 상품이다. 베트남의 리틀 프랑스로 불리는 바나힐에서 즐기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긴 케이블카 이색 체험은 물론,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돼 있는 호이안 야간 씨티 투어, 다낭의 랜드마크 오행산 관광과 템플다낭 씨푸드 세트 특식 등을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본격적인 해외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프리드라이프에서 가정의 달,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가족 여행지 태국과 베트남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오랫동안 미뤄둔 가족 여행을 준비하고 계신다면 이번 패키지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지난 1월 디지털 헬스케어 전문 기업 에임메드와 제휴해 시니어 케어 서비스를 탑재한 ‘늘 든든’을 출시했다. 서비스 가입자는 매년 증가하는 시니어 인구를 위한 맞춤형 상조 상품으로 간병인 지원과 시니어케어 서비스, 장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3/30 [13:32]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