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에이플러스라이프, ‘크루즈앤조이’ 한일크루즈 여행상품 출시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23/04/30 [23:45]

 

에이플러스라이프의 ‘크루즈앤조이’가 한국과 일본을 오가는 한일크루즈 여행상품을 출시했다고 지난 4월 19일 밝혔다. 이번 크루즈는 이탈리아의’ MSC 벨리시마호’ 로 아파트 14층의 높이에, 길이 314m가 넘는 첨단 기술이 선박 전체에 적용되어 있는 혁신적인 크루즈이며, 4박5일 일정의 요코하마-구마노-가고시마-부산항을 거치는 코스와, 5박 6일 일정의 부산항-사카이미나토-가나자와-하코다테-요코하마-나리타 국제공항으로 구성된 코스를 여행하는 상품으로 이뤄져있다.

 

모객 인원과 상관없이 출발이 확정되기 때문에, 어렵게 잡은 일정에 차질을 주지 않아, 신혼여행, 단체여행, 가족여행을 하기에 안성맞춤이며, 크루즈 전문 인솔자의 동행으로 더욱 알차고 깊이 있는 여행이 될 수 있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크루즈앤조이의 여행상품 특징은 현지 필수 관광지 및 유료관광지 비용 등, 기타 비용들이 포함되어 있어, 불포함 비용으로 노출되어 있는 크루즈 여행사와 반드시 세심한 비용 체크가 필요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크루즈앤조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4/30 [23:45]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