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원라이프, 장례식장에서 판매하는 전용 맥주 '내곁에일' 출시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23/09/21 [16:39]

 

교원라이프가 지난 5월 런칭한 장례브랜드 교원예움을 통해 장례식장에서 판매되는 전용 맥주 내곁에일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교원라이프는 이날부터 교원예움 장례식장에서 내곁에일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내곁에일은 교원라이프가 수제맥주 전문 브랜드 카브루와 공동 개발한 맥주로 전국7개 교원예움 장례식장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내곁에일이란 상품명은 우리말 내곁과 맥주 종류인 에일을 합쳐 만들었다. 내 곁에 계시던 고인을 아름답게 추모하자는 의미를 담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교원라이프와 협업한 카브루는 국내 1세대 수제맥주 브랜드로 각종 맥주 대회에서 20회 이상 수상한 바 있다. 내곁에일은 독일 되멘스에서 공수한 액상 바이젠 효모로 제조한 독일식 밀 맥주 바이젠이다. 특유의 바나나 향과 정향이 어우러져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거품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교원라이프는 교원예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그니처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제공하는 중이다. 편백나무 찜기를 이용한 수육과 젊은 세대는 물론 중장년층에서도 인기가 높은 닭강정을 도입하는 등 식음료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는 중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9/21 [16:39]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