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SJ산림조합금융, 적금에 상조 서비스까지 'SJ숲으로여행적금' 출시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23/11/01 [17:49]

 

 

산림조합중앙회 SJ산림조합금융은 우대이율에 해외여행·웨딩·의전서비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SJ숲으로여행적금' 상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SJ숲으로여행적금은 기본이율에 조건에 따라 우대이율이 더해지고 마찬가지로 산림조합중앙회 자회사인 SJ산림조합상조의 여행 및 의전·웨딩 서비스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는 적금 상품이다.

 

우대이율은 ▲자동이체로 5회 차 이상 납입한 경우 ▲추천 친구가 적금에 가입한 경우 각 조합별로 고시한 우대이율(총 0.5%p 이내)을 만기 해지 시 기본이율과 함께 지급한다.

 

또 적금 가입 시 희망 고객에 한해 SJ산림조합상조 후불상품에 가입 가능하며 이 경우 제휴사 해외여행 3% 할인, 의전서비스 30만~50만 원 할인, 웨딩서비스 3% 할인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혜택기간은 만기일로부터 1년까지다.

 

단, 기본이율과 우대이율은 SJ산림조합금융 영업점별로 차이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SJ산림조합금융 영업점에 문의하면 된다.

 

SJ숲으로여행적금은 개인이면 누구나 전국 산림조합금융 창구에서 가입할 수 있다. 가입기간은 6~36개월이며 입금은 월 100만원 이하로 제한한다.

 

이번 적금을 통해 다양한 상조서비스를 제공하는 SJ산림조합상조는 지난 2017년 영업을 시작해 친환경 장례문화를 바탕으로 소비자중심경영(CCM) 2연속 인증에 성공하는 등 경영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SJ산림조합상조는 최근 영업 활성화를 위해 문화상사, 한국건설기술인협회 등과 업무제휴를 체결하는 등 다양한 B2B로 선전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11/01 [17:49]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