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교직원공제회, 하나금융과 업무 제휴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11/12/01 [12:56]


한국교직원공제회는 지난 11월 22일 하나금융그룹과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정기 교직원공제회 이사장과 김정태 하나은행장은 서울교육문화회관 거문고홀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교직원 복지 증진 및 상호공동 마케팅’ 등 전략적 파트너 관계를 수립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교직원공제회는 회원증 및 신용카드 기능이 포함된 새로운 회원복지 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교직원공제회 출자회사인 더케이손해보험(에듀카)과 더케이라이프(예다함)는 하나은행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방카슈랑스 등 새로운 개념의 금융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교직원 전용 e전세론 및 소액론 등 회원 맞춤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교직원 복지 증진을 위한 투자상품 공동개발, 문화ㆍ스포츠 공동마케팅 등 다양한 업무에 걸쳐 지속적인 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다.

한편 교직원공제회는 62만명의 회원과 자산 20조를 보유한 교직원복지기관으로, 종합손해보험사인 더케이(The-K)손해보험, 국내 최대의 상조서비스 회사인 더케이라이프 등 총 9개의 출자회사를 보유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1/12/01 [12:56]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