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효원상조, 건강걷기대회 및 가족문화축제 참여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13/10/11 [13:46]

 
효원상조는 지난 10월 2일 서울 상암동 월드컵공원 평화의광장에서 제17회 노인의 날을 기념해 한국 노년복지회에서 주최하는 건강걷기 대회 및 가족문화 축제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어르신 및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한 이날 행사는 평화의광장을 한 바퀴 걷는 행사와 어르신들의 노래자랑을 비롯해 많은 연예인들의 축하 공연이 어우러져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효원상조는 효를 으뜸으로 섬기듯 어르신들을 섬기고자 효 연중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효 캠페인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부모님을 찾아뵙고 사진찍기, 일주일에 한번씩 부모님께 전화하기, 부모님과 함께 여행가기, 한가위를 맞이하여 즐거웠던 에피소드를 그리고 부모님과 따뜻한 식사하기 등 연중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선주 효원상조 대표는 “앞으로도 효 캠페인을 계속 진행하여 소홀했던 부모님을 다시 한 번 돌아볼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 효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더욱더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3/10/11 [13:46]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