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소식 > 업체소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늘곁애라이프온 조중래 대표, 중앙대에 1억 원 쾌척
 
상조매거진   기사입력  2024/09/12 [19:24]

 

 

조중래 늘곁애라이프온㈜ 대표가 모교 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중앙대학교(총장 박상규)에 발전기금 1억원을 쾌척했다.

 

중앙대학교는 지난 11일 '늘곁애라이프온㈜ 조중래 대표 발전기금 전달식'을 서울캠퍼스 201관(본관) 3층 총장단 회의실에서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박상규 총장과 박광용 교학부총장, 이찬규 행정부총장, 황광우 약학대학장, 민혜영 약학과 학과장, 이무열 대외협력처장 등 중앙대 관계자들과, 기부자인 조 대표를 비롯해 늘곁애라이프온㈜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조 대표의 대학 동기이자 현 약학대학 동문회장인 정상수 파마리서치 회장과 동문회 수석부회장인 함삼균 경기도약사회 의장, 이광섭 한국유니온제약 부회장, 이규삼 서울 은행약국 대표도 자리했다.

 

중앙대 약학대학 76학번 동문인 조 대표는 이날 모교에 발전기금 1억원을 기부했다. 중앙대는 '함께 성장하는 대학'이라는 대학의 비전에 동참해 소중한 발전기금을 전달한 조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편, 조중래 대표는 부산 지역 청년들을 위한 인문학 소통 공간 '고운서당' 장학금 기부, 지역사회 주거환경 개선 지원 봉사, 백내장 수술 지원, 임직원과 함께 하는 소외계층 기부 등 평소에도 다양한 기부·봉사 활동을 해왔다.

 

조 대표는 "30여 년 만에 캠퍼스를 방문하니 정말 많은 변화와 발전이 있었음을 느낀다. 어린 시절 약대 선배들의 기부 사례들을 보며, 나도 저런 위치에 섰을 때 기부를 해야겠다는 막연한 생각을 가지곤 했다. 이번 기부가 모교 발전에 도움이 될 좋은 문화와 방향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9/12 [19:24]  최종편집: ⓒ sangjomagazine.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뉴스